-SBS 예능 '틈만나면,'서 르노 성수 소개
-매두 토요일 다양한 이벤트도 열어
르노코리아가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을 위한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4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틈만나면,’에서는 프로그램 출연진들이 아르카나를 타고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내용을 소개했다. 출연진들은 다양한 르노 굿즈들을 살펴 본 후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후 르노코리아에서 23년째 차량 정비 업무를 맡고 있는 나정훈 엔지니어와 인터뷰도 진행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6월에는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오는 6월 15일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의 르노 성수 입점을 기념하는 고객 초대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M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 초대 행사는 르노와 나이스웨더가 제안하는 경쾌한 라이프스타일을 참가자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나이스웨더 입점을 기념해 ▲나이스웨더 소화기(3명), 나이스웨더 키링(50명), 나이스웨더 양말(50명), 르노 리유저블 텀블러(100명) 등을 추첨 증정하며 르노 굿즈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15일과 22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지난 5월에도 르노 성수에서는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플로깅 및 요가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D SUV가 6월 27일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되는 것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