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김포공항 에어포트 서비스 도입

입력 2024년06월12일 00시0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김포공항까지 A8으로 쇼퍼 서비스 제공

 아우디코리아가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고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국내 혹은 해외여행을 떠날 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상은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한 아우디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해 유상 정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다. 

 아우디는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A8으로 김포공항까지 쇼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고 차는 여행기간 중 최장 7일까지 실내 주차가 가능하며 이 기간동안 기본점검, 전기차 충전, 워셔액 충전 등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기본 무상제공 항목 외에도 일반정비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와이퍼 교환, 스팀 세차 등 다양한 관리 서비스도 비용 지불 후 이용 가능하다.

 향후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 대여 서비스도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기내용 유모차, 골프백 항공커버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운영을 맡는다. 운영 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