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브랜드 체험공간 '익스피리언스 센터' 열어

입력 2024년06월13일 00시0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일산에 익스피리언스 센터 1호점 열어
 -다양한 시승 프로그램 제공 

 KG모빌리티(KGM)가 1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시승과 상담은 물론 히스토리월과 콘셉트카 전시까지 동시에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드라이빙 체험 뿐만 아니라 KGM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3층 규모다. 1층 쇼룸에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입체감 있는 영상으로 보여주며 디지털 월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영상을 송출한다. 2층은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 분위기를 자아내 아웃도어 SUV 이미지를 나타냈다. 
 

 이외에도 신차 인도 세리머니장과 고객 라운지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F100 전시를 비롯해 KGM의 발자취와 미래 비전을 포함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월 등 전시 공간 또한 마련했다. 

 시승 프로그램은 4개 코스와 3개 프로그램이다. 토레스 EVX, 토레스, 티볼리, 렉스턴 써밋, 렉스턴 스포츠 칸 등 다양한 차를 준비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시승이 가능하다. KGM은 향후 출시할 전기 픽업 O100 등 신차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추가할 예정이다.  

 드라이빙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코스를 계획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특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오버나잇 시승은 캠핑과 차박을 테마로 하여 차량에 캠핑 장비 설치 지원 등 1박 2일 동안의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며, 24시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장거리 시승은 여행이나 레저 활동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적합한 여행지 중심 코스다. 키즈&펫 전용 시승은 어린 자녀 또는 반려견을 위한 안전 시트 및 편의 용품을 장착해 가족과 함께하는 드라이빙을 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다.


 이날 개소식에 찾은 곽재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3월 경기도 군포와 대전에 광역시승센터를 설치한 데 이어 이번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개소로 브랜드 소통의 기회를 확대했다”며 “직원과 고객의 행복은 물론 전 세계에 가치를 만들어내는 데 한 부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KGM을 경험하고 싶은 누구나 언제든 방문할 수 있다. 시승 예약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