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 표현해
캐딜락이 신형 XT4 출시를 기념해 앰버서더 배우 정려원과의 콜라보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지난 5월 출시된 신형 XT4는 캐딜락이 추구하는 ‘영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표현하는 제품으로 새로워진 디자인과 3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동급 최고의 공간성 및 안전성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갖고 있다.
캐딜락은 이번 화보에서 타겟 고객들이 중시하는 ‘나만의 경험’에 대한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일상의 감각을 깨우는 스타일’을 메인 태그라인으로 선정하고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자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과 존재감으로 모든 순간에 영감을 주는 존재로서 신형 XT4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XT4 앰버서더 정려원은 “평소 여행과 전시회 관람을 즐기면서 모든 순간을 XT4와 함께하다 보니 이제는 XT4가 그 자체로 제 일상을 특별하게 해주는, 나만의 스타일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한 것처럼 느껴진다”며 “XT4는 캐딜락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더욱 특별해진 만큼 새로운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신형 XT4 출시를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견적 상담 이벤트를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견적 상담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허니 블랙티’ 쿠폰을 증정하며 전시장 방문 후 견적 상담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레디백 또는 캐딜락 우산을 증정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