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온라인 플랫폼서 판매
BMW코리아가 9일 온라인 플랫폼 'BMW 샵 온라인'을 통해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X2 M35i xDrive 퍼스트 에디션과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iX3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이다. 세 차는 모두 BMW 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X2 M35i xDrive 퍼스트 에디션은 18대 한정 판매한다. X2 M35i xDrive의 출시를 기념하는 차로 내외관에 M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하고 M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150만원이다.
차체에는 무광 인디비주얼 프로즌 포티마오 블루 컬러를 적용해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각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그레이 색상의 M 컴파운드 브레이크와 21인치 Y-스포크 874 M 휠, 섀도우 라인이 적용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와 M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했으며 실내 역시 M 스포츠 시트와 M 시트 벨트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30대만 판매할 예정이다.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기반으로 설계한 제푸이며 가격은 1억4,140만원이다.
이달 출시되는 X5 xDrive50e M 스포츠 프로 스페셜 에디션에는 차체에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 드라빗 그레이 메탈릭 컬러를 적용했다. 제트 블랙 색상의 22인치 M 더블 스포크 휠도 쓰였다. 실내에는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과 바워스 & 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최고급 사양이 추가된다.
30대 한정 판매하는 iX3 M 스포츠 스페셜 에디션은 iX3에 다양한 M 퍼포먼스 파츠를 장착한 게 특징이다. 가격은 8,450만원.
차체에는 미네랄 화이트 메탈릭 컬러를 적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선사하며 검정색 키드니 그릴, M 카본 미러캡, M 리어 스포일러를 장착해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다. 실내에는 블랙 컬러에 블루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버내스카 가죽 시트와 M 시트 벨트를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