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 펼쳐

입력 2024년07월08일 09시4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 증정
 -마제스티X 스크린 골프대회 열어

 

 금호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또 15일부터 한 달간 스크린 골프대회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이노뷔 프리미엄과 마제스티X SOLUS TA92, TA51, 크루젠 HP71, HP51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8월14일까지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4개 구매시)을 증정한다. 
 
 또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 스크린 골프대회는 오는 15일부터 8월14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열린다. 경품으로는 1위 금호타이어 최고급 타이어 마제스티X SOLUS TA92 4본(1명), 2등 미즈노 아이언 세트(1명), 3위 캘러웨이 페러다임 Ai스모크 드라이버(1명) 등을 제공한다. 

 

 마제스티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제품이다.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또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하여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dimple)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하여 주행성능 및 마모성능도 높였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금호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HLC(High Load Capacity) 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딘다. 여기에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인 4조5,600억원의 목표를 설정하고 판매 증대와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 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다. 또 정일택 대표이사 체제 하에 기술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해 연구개발 및 품질을 고도화하고 영업 및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