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영암서 MSX·커브 단일 경기 개최
혼다코리아가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마지막 정규 레이스인 3라운드 참가자를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8월 25일 전남 영암국제카트경기장(KIC)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는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3라운드는 한국 미니 모토 레이스(KMRC, Korea Mini-Moto Race Championship) 주최 하에 ‘혼다 MSX 컵’, ‘혼다 커브 컵’ 등 2개의 클래스로 진행된다. MSX 컵은 MSX125와 MSX 그롬, 혼다 커브 컵은 슈퍼커브, C125, CT125 기종으로 참가 가능하다.
대회 참가비는 18만 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터스포츠 기능성 어패럴 브랜드 ‘알파인스타즈’의 레이스 제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문의 응대와 출전용 차량 구입 및 세팅을 지원하는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공식팀'을 통해 대회 신규 참가자의 경우 참가비와 출전용 차량 구입비용 15% 할인 등의 혜택도 지원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는 혼다의 소형 모터사이클로 서킷 주행의 즐거움을 체험해 보는 하나의 축제 같은 대회”라며 “탁 트인 트랙을 달리며 혼다 모터사이클이 선사하는 펀 라이딩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13일에 열리는 ‘KMRC 내구레이스’에서는 ‘혼다 커브 1H 내구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이벤트 레이스로서 1명~3명의 팀을 구성해 1시간 동안 KIC 미니서킷 풀코스를 연속 주행하는 방식으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