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 마쳐

입력 2024년08월26일 09시42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문 기술 교육 및 1:1 멘토링 진행

 

 포드코리아가 미래 한국 자동차 산업의 우수 인재 발굴 및 전문 테크니션 육성을 목표로 진행한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은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포드코리아의 대표적 산학협력 프로그램이다. 국내 자동차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두원공과대학교(안성캠퍼스), 아주자동차대학교, 여주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서울정수캠퍼스)의 지원을 받아 총 8명의 참가자가 포드코리아의 교육을 이수했다.

 

 지난 7월부터 8주 동안 진행한 본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자동차 산업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지식을 쌓고 전문 기술자의 요건을 갖출 수 있도록 포드 전문 기술 교육 및 1:1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한 현장 실습의 형태로 운영됐다.

 

 또 포드코리아 공식 판매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더파크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의 실무 경험을 통해 진로 설정 및 적성 계발의 계기를 마련하는 과정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공식 판매사들은 성공적으로 이수한 교육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이근수 상무는 "이번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교육생 전원에게 축하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포드코리아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글로벌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 등을 프로그램과 접목해 국내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