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tvN 월화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차 협찬

입력 2024년08월27일 11시02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브랜드 대표 전동화 라인업 시청자에게 선봬

 

 BMW코리아가 tvN 월화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i5와 i7 등 주요 제품을 협찬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배역)과 피해 주기 싫어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배역)의 손익 제로 로맨스 드라마다.

 

 BMW코리아는 드라마 속 각 인물의 개성과 극의 분위기에 알맞은 제품을 지원해 BMW만의 특별한 매력을 시청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BMW의 대표 프리미엄 순수전기 세단인 i5가 활약한다. 더욱 커진 차체와 대담한 외부 디자인으로 이뤄낸 존재감, 우아하면서도 쾌적한 실내 공간 등 i5가 지닌 매력이 극중 두 캐릭터의 개성을 한층 강조한다.

 

 이 외에도 순수전기 플래그십 세단 ‘i7’, 브랜드 최초의 M 전용 초고성능 SAV ‘XM’, BMW 컴팩트 세그먼트 최초의 순수전기차 ‘iX1’ 등 대표 제품들을 지원해 드라마의 볼 거리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요 제품 및 브랜드의 매력을 전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한편, 총 12부작으로 준비된 tvN X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되며 OTT 플랫폼 티빙에서도 VOD로 동시에 서비스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