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블랙 엣지 패키지’ 출시

입력 2024년09월03일 09시37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내외부 주요 포인트에 블랙 컬러 적용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트림서 선택 가능

  
 KG모빌리티(이하 KGM)가 렉스턴 스포츠&칸에 블랙 특화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구성한 ‘블랙 엣지 패키지’를 신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칸은 국내 전체 픽업트럭 점유율 82%(2023년 기준)를 차지하며 내수 픽업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픽업이다. 이번 신규 패키지 운영으로 기존 차에 새로운 이미지를 주고 블랙의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엣지 패키지는 실내외 곳곳에 블랙 색상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휠 아치&도어 가니쉬 등 커스터마이징 기능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렉스턴 스포츠&칸의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최상위 버전인 노블레스에서 선택할 수 있다.

 

 외관은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루프랙, 전면 범퍼 하부 가니쉬,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또는 20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전면 윙 로고, 테일게이트 레터링 등 주요 디자인이 블랙 색상으로 꾸며진다.

 

 실내 공간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가니쉬, 대쉬보드 수평형 가니쉬, 엔진 시동/정지 버튼 스위치 링 가니쉬 등이 블랙으로 표현된다. 또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는 볼륨감을 강조하는 휠 아치&도어 가니쉬가 적용돼 웅장함을 준다.

 



 

 특히, 블랙 엣지 패키지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마블그레이, 샌드스톤 베이지, 아마조니아 그린, 그랜드 화이트, 스페이스 블랙 등 5가지 외장 색상에 적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KGM은 오는 12월부터 5인승 이상의 차에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렉스턴 스포츠&칸의 모든 제품에 자동차용 소화기를 기본 탑재, 화재 등 안전 사항에 적극 대응한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고급스러움을 주는 블랙 콘셉트의 디자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위축된 내수 시장에 차별성을 주고자 했다”며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렉스턴 스포츠의 판매가격은 와일드 2,911만원, 와일드 플러스 3,360만원, 프레스티지 3,510만원, 노블레스 3,863만원이며 렉스턴 스포츠 칸은 와일드 3,172만원, 와일드 플러스 3,611만원, 프레스티지 3,741만원, 노블레스 4,078만원이다. 블랙 엣지 패키지 적용 시 60만원이 추가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