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공급

입력 2024년10월07일 10시1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브랜드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운영
 -얼라인먼트 무료, 무상 교체 등 혜택

 
 한국타이어가 제네시스의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얼터너티브'에 교체용 올시즌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얼터너티브는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를 통해 제네시스 전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구매하고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올마이티’의 전국 300여 개 매장 중 한 곳을 선택해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자에게는 타이어 교체와 함께 휠 밸런스 점검, 휠 얼라인먼트 점검(4개 구매 시),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를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1년 또는 주행거리 1.6만㎞ 이내 타이어 파손 시 교체(4개 구매 시 2개, 2개 구매 시 1개 / 1회당 1개 교체 가능) 등 프리미엄 혜택이 무상으로 주어진다.

 

 제품은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의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에어 S’,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아이온 에보 AS’, ‘아이온 에보 AS SUV’,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다이나프로 HPX’ 등 총 13개 차종에 장착 가능한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구매에서부터 장착, 품질 보증까지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네시스 오너분들께 차별화된 한국타이어만의 경쟁력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