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여성을 위한 멤버십 ‘레이디 H’ 진행

입력 2024년10월14일 09시1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명의 초청 패널과 함께 인사이트 토크 가져
 -긍정적인 영감 나누는 교류의 장 목적

 

 한성자동차가 지난 10일 강남자곡전시장에서 여성 전용 멤버십 ‘레이디 H’ 론칭 기념 초청 행사를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레이디 H는 한성자동차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여성 소비자 수요에 맞춰 신규 론칭한 전용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이 날 행사는 사회자로 선정된 동시통역사이자 방송인 ‘안현모’와 3명의 패널이 함께 진행하는 인사이트 토크 방식으로 진행했다.

 

 패널은 슈퍼모델로 시작해 하이엔드 브랜드 경영 컨설팅 기업을 운영 중인 제이와이브랜딩의 ‘김자연 대표’,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의 저자이자 여성 멘토로 활약 중인 ‘남인숙 작가’, 힐링캠퍼스 더공감의 연구소장이자 문화심리학자인 ‘박상미 교수’가 참여했다.

 

 인사이트 토크는 ‘Live Like You(당신, 그 자체만으로 빛나는 인생)’를 테마로 진행했다. 패널들은 레이디(LADY)의 이니셜과 연결시킨 ‘Learn(배우고)’, ‘Achieve(성취하고)’, ‘Desire(희망하는)’, ‘Yourself(당신,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 등 4개 키워드가 중심이다. 여성들 자신이 가진 가능성을 믿고 삶을 더욱 긍정적이고 진취적으로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자신의 경험과 조언을 함께 공유하면서 참석자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레이디H는 최근 5년 내 한성자동차에서 벤츠 신차를 구입한 여성 오너라면 누구나 자동 가입된다. 한성자동차가 제공하는 디지털 캠페인,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WITH MY HANSUNG 등 주요 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분기별로 진행하는 디지털 캠페인에서는 여성 소비자들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캠페인 주제를 선정해 멤버 간 긍정적인 영감을 나누는 교류의 장을 만든다. 또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문화, 예술, 취미 등을 테마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레이디 H 전용 프로모션 ‘WITH MY HANSUNG’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한다. ‘레이디 H’ 멤버가 차를 재구매하거나 친구나 지인을 한성자동차에 소개해 차 구매로 이어질 경우 특별 혜택을 증정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레이디 H’ 멤버십을 통해 한성자동차 여성들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면서 서로 간의 긍정적인 교감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는 커뮤니티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