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DT 매장 연계 시승 프로그램 제공
미니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12월 8일까지 전국 미니 전시장 7곳에서 스타벅스 코리아와 뉴 미니 패밀리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미니 패밀리가 가진 매력을 경험하면서 가벼운 휴식까지 누릴 수 있도록 각 지역 스타벅스 DT 매장과 연계하여 준비한 특별 시승 행사다.
참가자들은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두드러지는 뉴 미니 쿠퍼 S 3-도어와 5-도어, 여유로운 공간으로 높은 활용성을 제공하는 뉴 미니 컨트리맨, 보다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뉴 미니 JCW 컨트리맨 등 다양하게 준비된 뉴 미니 패밀리 모델 중 하나를 시승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9일 미니 수원 오토월드 전시장을 시작으로 10월 26일 미니 고양 전시장, 11월 2일 미니 광주 전시장, 11월 9일 미니 창원 전시장, 11월 16일 미니 분당 전시장, 11월 23일 미니 계양 전시장, 12월 7일 미니 삼성 전시장 등 전국 7곳의 미니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은 각 전시장에서 인근 스타벅스 DT 매장을 왕복하는 약 1시간 코스로 구성했으며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하여 음료 및 디저트 세트를 즐기는 휴식 시간도 포함되어 있다.
참여 고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과 선물도 준비했다. 시승을 마친 고객은 미니 포토부스에서 뉴 미니 패밀리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추후 미니 포토제닉을 선발하여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 미니와 스타벅스가 함께 준비한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