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 바이오헬스 박람회서 T4K 경쟁력 강조한다

입력 2024년11월07일 17시27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바이오헬스 연계 산업 활용성 알릴 계획

 

 GS글로벌이 '2024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에 참가해 T4K를 전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GS글로벌은 의료기기나 건강식품의 배송 등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 T4K의 활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GS글로벌은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산업군의 소비층에게 친환경 트럭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T4K 카고 차량 1대와 T4K 냉동탑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GS글로벌은 현장 방문 계약 후 출고한 소비자 선착순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충전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상담을 받으면 친환경 텀블러와 커피를 제공하며 T4K에 탑재한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해 행사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GS글로벌 관계자는 “T4K 전기트럭이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친환경 물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항노화바이오헬스산업체험박람회는 건강한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의료, 화장품, 식품, 웰니스 등 의료적 및 비의료적 제품과 서비스를 생애 건강 주기에 맞춰 제공하기 위한 행사다.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의료 및 화장품 관련 제품과 서비스 업체 100개사가 참여해 400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