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십 이후 정규직 전환 계획
-11월 10일까지 서류 접수
GM의 한국연구개발법인 GM테크니컬센터코리아(GMTCK)가 인천 부평 본사에서 근무할 110명 규모의 엔지니어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기계, 전기, 전자, 화공, 소재공학, 자동차공학, 컴퓨터공학 등 이공계열 4년제 정규대 이상의 기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로, 자동차 개발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엔지니어, 바디, 외장, 샤시 및 인테리어 DRE(Design Release Engineer), 선행차개발 엔지니어 등으로, GM의 차세대 기술 및 제품 개발에 필요한 역량을 갖춘 인원이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Brian McMurray) GMTCK 사장은 “GM은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을 선도하고 소비자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인재 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사원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고 전문성을 쌓아 훌륭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11월 10일 자정까지며, 선발된 인턴사원은 2025년 1월 부터 3월까지 총 10주간 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025년 동계 인턴으로 선발된 인원의 상당 비중은 인턴십 수료 이후 채용 선발 과정을 통해 GM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