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국내 푸조 전용 멤버십 ‘라이온 하트’ 출범

입력 2024년11월18일 10시39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너를 위한 특별 밀착 케어의 첫걸음
 -푸조만의 브랜드 문화·커뮤니티 구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푸조의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최초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푸조 라이온 하트(Peugeot Lion Hearts)’를 출범하고 적극적인 케어와 브랜드 문화 구축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푸조 라이온 하트는 푸조 브랜드의 진정성과 가치를 담아 국내 시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국내 푸조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로 구성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소유한 제품의 출시 연도와 상관없이 국내에 공식 수입된 차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푸조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자들에게는 전용 A/S 혜택, 웰컴 패키지, 다양한 오너 이벤트 및 브랜드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 푸조 브랜드와의 깊이 있는 연결을 통해 소속감은 물론 더욱 발전된 소비자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먼저, 푸조는 멤버십 가입자들이 소유한 푸조 차를 오랜 시간 경제적으로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시즌별, 자동차 생애주기별 A/S 케어 서비스 ‘라이온 케어(Lion Care)’를 상시 변경, 탄력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올 연말(12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첫선을 보이는 라이온 케어는 보증 만료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 연장 보증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할인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소비자들의 수리 부담을 낮추기 위해 모파 순정 부품(엔진오일, 타이어 제외)을 차 보유기간에 따라 3-5년 대상 15%, 5-7년 대상 20%, 7년 이상 대상 30%까지 지원한다. 연장 보증은 멤버십 가입자 중 신차(6개월 및 5,000㎞ 이내, 선도래 기준)는 10%, 기존 보유 차(36개월 및 10만㎞ 이내, 선도래 기준) 오너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모파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는 차 보유 기간에 상관없이 멤버십 회원 모두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의 기본 혜택인 웰컴 패키지는 ‘504’, ‘205’ 등 푸조의 화려한 역사를 상징하는 제품들을 형상화한 굿즈 및 푸조 로고가 각인된 다이어리, 멤버스 스티커로 구성했다. 동시에 1개월 내 초기 가입자 대상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포인트(100만원)를 제공하며 2등(3명)에는 차종에 맞춰 30만원 주유권 또는 전기충전카드, 3등(2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내년부터는 푸조의 독창적인 문화와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통해 오너들 간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소속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푸조만의 프렌치 감성과 매력을 공유하며 운전의 즐거움과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멤버십 출범은 푸조가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앞으로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이라며 “푸조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기본기를 차근차근 다지며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멤버십 출범과 더불어 푸조 오너들의 A/S 만족도 증가를 위한 서비스센터 확대 계획을 함께 실행 중이다.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의 모든 소비자들에게 일원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하에 브랜드 통합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2025년부터 본격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