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는 양질의 지원
-EV 오너 대상, 다채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국내 최대 규모 서비스 센터 준비 중
세영모빌리티가 포르쉐 오너들에게 특별한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영모빌리티는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높이고 있으며 높은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대표적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매 월 타이칸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프로페셔널 레이서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세영모빌리티 타이칸 익스피리언스 앰배서더들과 포르쉐의 전동화 전략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세영 BEV 포럼’ 등을 꾸준히 열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포르쉐의 미래 지속 가능 가치를 전달하고 다양한 영감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시승 프로그램에서는 포르쉐 프로 및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도심 속 최적의 시승 코스에서 타이칸의 주행 퍼포먼스 및 편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높이는 중이다.
로열 출고 고객을 위한 골프 대회도 열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타이칸 오너를 위해 프라이빗 라이프 스타일 골프 대회를 진행했다. 라운드 외에도 숏게임 클리닉과 골프 스킬 관련 Q&A를 통해서 타이칸 오너들의 라이프 스타일 적극 지원한 것. 또 재구매 및 로열 고객들과는 골프 클럽 웰링턴 CC에서 세영모빌리티 자체 골프 이벤트인 ‘세영 인비테이셔널 2024’도 진행했다. 자연 속에서 포르쉐 라이프 스타일에 집중할 수 있는 추억 제공했고 열정적인 반응과 호응으로 이어졌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 오너십과 헤리티지에도 존중한다. 클래식카부터 스포츠카까지 다양한 포르쉐 라이프 스타일을 세심하게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GT3를 포함한 911오너들이 더 많은 차 정보를 공유하고 경험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또 공랭식 포르쉐 차의 일본 오사카에서 도쿄까지 드라이빙 투어를 동행하며 포르쉐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논의하는 특별한 여정도 이어갔다.
세영모빌리티 서비스 센터에서는 전문 진단팀, 클래식카 전담팀 및 하이테크 전문팀을 통해 포르쉐 오너들의 차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케어한다. 내 차의 가치를 먼저 알아보고 세심한 관리를 통해 오랜 시간 포르쉐가 주는 매력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빠르고 믿을 수 있는 경정비 및 서비스 센터 확충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경정비 예약이 가능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송파’와 중작업 예약까지 가능한 ‘포르쉐 센터 성수 서비스 데스크’를 운영 중이다. 최신 설비와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치며 신속, 정확한 정비를 바탕으로 언제나 새 차처럼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포르쉐 인증 HVE 테크니션(고전압 전문가)이 상주해 세영모빌리티 전기차 오너에게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완벽을 추구하는 서비스는 파워트레인을 가리지 않고 동일한 품질 기준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아울러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서비스 센터 성수’가 곧 개장할 예정이며 일반정비부터 사고수리까지 더욱 편안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처럼 세영모빌리티는 처음 차를 구입하는 순간부터 차와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든 과정, 여기에 지속적인 서비스 및 관리까지 원스톱 케어를 지향하며 독보적인 포르쉐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차와 사람을 모두 생각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세영모빌리티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