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겨울 서비스 캠페인 전개

입력 2024년12월09일 11시58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프·푸조 멤버십 가입자 대상 제공
 -무상점검 및 윈터타이어 할인 혜택 등 마련

 

 스텔란티스코리아가 31일까지 지프와 푸조 멤버십 오너를 대상으로 '2024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프 웨이브 및 푸조 라이온하트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 제공 받을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금호 윈터타이어 구매 시 15% 할인,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3+1 프로모션 등도 진행한다. 

 

 겨울 시즌 사고 위험에 대비해 ‘사고차 케어’ 프로그램도 내년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사고로 인해 200만 원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한 멤버십 고객 차에 대해 최대 50만 원의 자기부담금을 지원하며 사고 현장 차랑 견인 및 수리 완료 후 고객의 집까지 배송하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까지 마련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예측 불가한 기후로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는 겨울철 주행 환경에서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불안 요소를 줄이고 보다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예정”이라며 “멤버십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와 푸조 오너들의 로열티 향상을 위해 각각의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지프 웨이브는 2021년부터 운영해 왔으며 푸조 라이온 하트는 지난 11월에 출범시켜 고객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멤버십 가입은 국내 정식으로 수입, 판매된 차를 대상으로 하며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제공부터 시즌별 다양한 AS 특전과 브랜드 이벤트 우선 초청 등 오너로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