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제네시스, 구독 플랫폼 통합 운영한다

입력 2025년01월22일 10시06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 제네시스 셀렉션 출범
 -두 브랜드 차종 자유롭게 구독 가능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와 통합 개편한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 '현대 제네시스 셀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기존 현대차(현대 셀렉션)와 제네시스(제네시스 스펙트럼)로 나뉘어져 있던 구독 플랫폼을 하나로 통합했다. 이를 통해 현대차의 다양한 차종 뿐 아니라 제네시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통합 구독 서비스에서는 기존 현대차에 더해 GV80, GV70, G90, G80, G70 등을 월 단위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말 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제네시스 1개월 구독 10% 할인 쿠폰, 현대차 1개월 구독 10% 할인 쿠폰 및 현대차 일 구독료 20% 할인 쿠폰을 각 1장씩 제공하고 기존 현대 셀렉션 가입자가 제네시스를 구독할 경우에도 1개월 구독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정기 구독(90일, 180일, 360일) 혜택도 9%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결제액의 0.5%)과 포인트를 이용한 구독료 결제(구독료의 최대 20%, 연 100만원 한도), 현대차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현대 페이’ 사용 등 결제 관련 편의도 제네시스 차종으로 확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중차에서부터 프리미엄 차급까지 구독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독 플랫폼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신차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새로운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구독 플랫폼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달 21일까지 진행한 제네시스 차종 입고 알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중 추첨을 통해 139만원 상당의 G70 1개월 무료 구독 이용권(1명), 5만원 백화점 상품권(5명), 3만원 주유권(10명), 1만원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