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지프 및 푸조 세일즈 분야
-우수 파트너 및 영업사원 선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2024 스텔란티스 어워드’ 시상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스텔란티스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세일즈와 서비스 각 분야에서 헌신한 딜러사 임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함으로써 소비자 만족 증진을 실현하고자 매해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세일즈 부문은 지난 한 해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세일즈 클럽’ 부문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개인 및 딜러사를 선정했다. A/S부문에서는 종합 평가를 통해 지프는 1-3위, 푸조는 1-2위 딜러사를 선정했다.
먼저, 지프의 우수한 세일즈 성과를 치하하는 ‘지프 세일즈 클럽’ 수상자에는 총 15명이 선정됐고 이 중 세일즈 클럽의 최고 영예인 ‘마스터 멤버’에 청담 전시장 양준열, 김수규, 분당 전시장 최민혁, 신성욱, 구리 전시장 박성표, 수원 전시장 신광욱, 인천 전시장 이진영, 의정부 전시장 이정운, 소인준, 동탄 전시장 전민성 등 총 10인이 이름을 올렸다.
푸조의 ‘세일즈 클럽’ 부문은 총 8명이 수상한 가운데 마스터 멤버로 분당 전시장 이민재, 이동현 및 국찬우, 대전 전시장 이순권, 서초 전시장 박지훈 세일즈 컨설턴트 등 5명이 뽑혔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지프와 푸조 마스터 멤버 15인에게는 부상으로 각각 ‘지프 어벤저’와 ‘푸조 5008’이 1대씩 증정됐다. 이들은 1년간 각 차의 명예 앰배서더가 되어 제품이 가진 장점과 매력에 대해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외에도 세일즈 부문 ‘베스트 고객만족도 전시장’은 지프 청담 전시장 (렉스모터스)와 푸조 서초 전시장(KCC모빌리티)가 수상했다.
A/S부문은 지프 서비스센터의 경우 1위 성동 서비스센터(렉스모터스)가 선정됐으며 2·3위에는 각각 의정부 서비스센터와 안양 서비스센터(KCC모빌리티)가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푸조 브랜드는 서초 서비스센터(KCC모빌리티)가 1위, 대구 서비스센터(신창모터스)가 2위를 차지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간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최고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올해도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아래 지프와 푸조 소비자 모두에게 기억하고 싶은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