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중고차 구매 시 평생 엔진오일 무료
-신차 구매 시 200만원 할인 혜택 추가 제공
한성자동차가 기존 차를 매각하고 신차 또는 인증 중고차를 재구매 하는 소비자만을 위한 ‘트레이드-인(Trade-in)’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레이드-인 서비스는 소비자의 차 매각과 구매 과정을 통합적으로 지원해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를 교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서비스 혜택 강화를 통해 트레이드-인 서비스를 이용해 인증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평생 엔진오일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시장에서 신차로 차 구매 시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트레이드-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기본 혜택과 더불어 한성자동차 소비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사후 관리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전국 20개 전시장 및 21개 서비스센터, 7개 인증중고차 전시장 등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인근 한성자동차 지점을 통해 언제든 세심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 인증중고차에서는 소비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매입 전문 컨설턴트 방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매입 전문 컨설턴트가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차 상태 평가부터 매매 즉시 소유권 이전까지 모든 매각 절차를 책임지고 투명하게 진행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는 차 매각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가 가능하다.
차 교체가 아닌 단순 매각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전문 컨설턴트가 차 상태를 객관적으로 평가한 뒤 안전하고 투명한 절차로 거래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편의를 높이고 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이사는 “트레이드-인 서비스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