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교통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최고등급 달성

입력 2025년04월15일 21시01분 김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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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활과 밀접한 대국민 서비스 제공

 

 한국도로교통공단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 ‘우수’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증가를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2024년도에는 국민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공단은 모바일 운전면허 발급과 토요특별시험 확대, 교육예약 서비스 민간 개방, 교통사고 잦은 곳 도로환경 개선, 국민 공감형 교통안전 정보 제공 등 도로안전에 밀접한 서비스 제공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단 관계자는 “대국민 서비스 품질개선 노력을 높이 평가해준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통환경에 맞춰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도로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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