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네트웍스, 스타필드서 BYD 아토 3 알린다

입력 2025년04월18일 10시0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심형 소비자 체험 마케팅 전개

 

 DT네트웍스가 전국 스타필드 주요 점포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가 보다 가까운 일상 공간에서 BYD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동 인구가 많은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마켓 각 점포에서 진행한다. 

 

 가장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4월18일-20일, 5월16일-18일까지 2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어서 스타필드 고양에서 5월9일-11일, 6월27일–29일까지 마찬가지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5월9일-11일, 6월13일–15일까지 2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스타필드 마켓 죽전에서는 5월30일-6월7일까지 9일간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BYD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BYD코리아가 선보이는 국내 첫 제품인 ‘BYD 아토 3’ 실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 및 시승 또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트백, 리유저블백 등 친환경 BYD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하며 모빌리티쇼를 통해 공개된 ‘BYD 씰’에 대한 상담 및 예약도 진행한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이사는 “트렌드에 민감한 방문자가 많은 스타필드 주요 점포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BYD만의 기술력을 합리적인 선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타필드와 다양한 제휴를 통해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모멘텀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친환경 차량 시장의 성장과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