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안성팜랜드서 ‘차 전시 이벤트’ 열어

입력 2025년04월24일 10시03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제품 중심 전시, 구매 상담 진행
 -체험형 테마파크와 연계한 신차 마케팅

 

 KG모빌리티(이하 KGM)가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무쏘 EV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차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안성팜랜드(경기 안성 소재)에서 지난 주말(19일~20일)에 이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열린다. 무쏘 EV를 비롯 토레스 하이브리드, 액티언 등 KGM이 최근 출시한 차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직접 살펴 볼 수 있도록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구매 상담은 물론 전시차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전용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현장에서 KG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를 하면 된다.

 

 행사 장소인 안성팜랜드는 39만평의 부지에 문화체험시설, 교육시설, 놀이시설 등을 갖춘 농축산 테마파크다.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의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됐으며 주말이면 평균 7,000여 명의 가족 관람객이 방문하는 경기 안성의 대표 명소이다.

 

 KGM 관계자는 “소비자와 접점 확대를 위해 ‘토레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페스타’를 비롯해 이번 체험형 테마파크와 연계한 신차 마케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통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