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시장서 가격 정찰제 시행
-강력한 신뢰 구축 의지 돋보여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차 선택 이후의 경험까지 책임지는 글로벌 고객 중심 전략 ‘푸조 프라미스’를 공식 도입, 그 첫 번째 약속으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안심 가격 보장 제도’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푸조 프라미스(Peugeot Promise)는 전 세계 소비자 신뢰와 로열티 강화를 위한 글로벌 전략이다. 단순한 품질 보증을 넘어 가격 보장·정비 신뢰·서비스 투명성을 아우르는 브랜드의 약속이다.
이에 푸조는 최근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출시와 함께 도입된 위탁판매 시스템의 정착 및 강력한 신뢰 구축 의지를 표명하고자 ‘안심 가격 보장제’를 첫 번째 약속으로 제시한다.
안심 가격 보장제는 위탁 판매 대상인 25년식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의 비공식 프로모션으로 인해 공식 판매가 대비 더 낮은 가격에 판매된 사례가 확인될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주는 제도다. 차 구매 이후 가격 변동에 대한 불안을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예상치 못한 할인이나 혜택 변경에 대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전시장 간 가격 비교나 협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나 심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브랜드 역시 공정한 구매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 구축의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나아가 푸조 프라미스를 통해 정비 서비스 투명성 제고 및 유지관리 비용 예측 지원 등 체감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푸조 프라미스는 소비자를 위한 정찰제 시행과 그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겠다는 푸조의 강한 의지”라며 “앞으로도 건전한 유통 구조를 기반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안심하고 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