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제2회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열어

입력 2025년04월29일 11시13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반적인 교통안전 익히고 배우는 시간 가져

 

 혼다코리아가 지난 25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경기도 내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제2회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했다.

 



 

 혼다는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인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를 목표로 각국에서 지역 교통문화 현황에 적합한 안전교육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안전하고 즐거운 모터사이클 문화 조성을 위해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를 설립, 체계적인 안전운전교육을 진행 중이다. 보다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 문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어린이 교통안전교육도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다.

 

 제2회 어린이 교통안전교육에는 경기도 내 유치원생 56명이 참여했다. 교육 내용은 보행자/자전거/모터사이클/자동차 안전 등 총 4가지 카테고리 아래, 횡단보도 안전 보행, 자전거 탑승 복장과 보호장구, 모터사이클 부딪힘 사고 예방, 안전띠 착용의 중요성 등 교통안전에 대해 배워보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즐겁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귀여운 캐릭터와 게임을 활용한 참여연극 형태로 이뤄졌다. 이날 참여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보행 안전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안전 반사 키링’을 선물로 제공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관련 지속적인 안전 보급 활동을 통해 안전한 교통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