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
폴스타코리아가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의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다.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고객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17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했다. 평가는 브랜드 신뢰와 애착, 재구매 및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전환 의도 등 총 5가지 항목이다.
소비자의 감정적·태도적 로열티를 측정해 브랜드에 대한 종합적인 충성도를 평가했다. 그 결과 폴스타는 종합 27.67점(35점 만점)을 획득하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선정,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폴스타코리아는 이번 3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폴스타 2 또는 폴스타 4를 보유한 기존 소비자 중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모든 사람들에게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의 숙박 할인권(평일 3만 원 또는 주말 2만원 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폴스타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주제로 사연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장 인상 깊은 사연을 보낸 30명에게는 스테이폴리오 30만 원 숙박권을 증정한다. 접수는 5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5일 개별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올해 상반기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 선정에 이어 3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지속가능성과 성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