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적인 J처럼'..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공개

입력 2025년05월11일 14시41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MBTI 유형 '계획형 J' 특성 담아내

 

 제주항공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우리의 여행은 J로부터'를 지난 9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새 캠페인 영상은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제주항공의 숨은 모습들을 MBTI(성격 유형 검사)를 활용해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제주항공의 브랜드 이니셜 ‘J’를 MBTI 유형 중 하나이자 계획형을 뜻하는 ‘J’에 빗대어 표현했다. 소비자 관점에서 항공 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빈틈없이 계획하고 준비하는 제주항공의 모습을 꼼꼼하게 여행 준비를 하는 ‘J'성향의 여행객에 투영시킨 것.

 

 제주항공에서 실제로 근무하는 승무원, 정비사 등 임직원이 직접 출연해 각자의 자리에서 승객들의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진정성 있게 전하기도 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편안하고 행복한 항공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빈틈없이 준비하고 철저하게 계획하는 ‘J’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며 “여행을 사랑하는 소비자들 덕분에 제주항공의 여정이 시작된 것처럼 소비자들의 여행도 제주항공과 함께 시작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9일까지 참여형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