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접근성과 강화된 정비 역량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기대
아우디코리아가 부산 민락 서비스센터(운영: 아이언오토)를 리뉴얼 개장한다고 19일 밝혔다.
부산 광안대교 인근에 위치한 민락 서비스센터는 해운대 센텀시티 등 부산 주요 도심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에 자리잡고 있다. 연면적 1,181.1㎡, 지상 2층 규모에 총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 최대 30대의 차 정비가 가능하다. 향후 전기차 정비를 위한 전문 장비와 시설까지 순차적으로 확충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전동화 수요에 발맞춘 아우디만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는 단지 제품에만 머무르지 않고 차를 이용하는 전 과정에서의 경험으로 완성된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네트워크의 전략적 확장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민락 서비스센터 리뉴얼을 통해 부산 지역 소비자들의 정비 접근성과 서비스 이용 편의성이 대폭 증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언오토는 부산, 울산, 경남권 전역에서 아우디 오너의 요구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디 민락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격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개장을 기념해 6월 말까지 서비스센터 입고 소비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우디 타월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 사용기간이 만료되기 전 문자로 안내하는 ‘서비스 리마인더’, 입고 차의 수리 진행 현황을 문자로 안내하는 ‘리페어 프로그레스 업데이트’ 등 A/S 서비스 이용자의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5년 부터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인 ESP를 서비스센터를 방문 없이도 ‘마이아우디월드’ 앱을 통해 손쉽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어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이와 함께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AI 챗봇’, 서비스센터와 통합 콜센터를 연계 운영하는 ‘아우디 다이렉트 콜 서비스’ 등 아우디 차와 브랜드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