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에디션, 소비자 의견 반영 투표 하기로
-연말 실제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 계획
BMW코리아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BMW 온라인 에디션 출시를 준비한다.
19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6월 8일까지 BMW샵온라인에서 '나만의 BMW 에디션 만들기'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BMW코리아는 투표를 통해 선정한 최고 인기 차종 조합 3종을 실제 제작해 연말에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BMW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기간 내 BMW샵온라인에 방분해 M2, M340i 세단, M5, X3 20 x드라이브, X5 x드라이브40i 등 5종의 차종 중 하나를 선택해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휠, 파츠로 구성된 항목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차종 및 구성 항목에 따라 최대 240가지의 조합 생성이 가능하다.
BMW코리아는 30주년을 기념해 투표자 중 30명을 추첨해 BMW M 미니어처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투표 참여자가 최종 선정된 BMW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에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한 테마의 온라인 한정 에디션을 매월 선보이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