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안전 위한 ‘볼수록 보여요’ 진행 -캠페인 영상 속 퀴즈 이벤트 마련 등
볼보차코리아가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여름방학 기간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아파트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볼수록 보여요’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차코리아가 전개하는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의 일환이다. 아파트 단지 내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 수칙을 쉽게 전달하고 어린이 교통사고를 줄이는 데 기여하고자 기획했다. 이를 효과적으로 전파하고자 지난해 ‘어린이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함께한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엘리베이터 광고 매체 1위 기업인 포커스미디어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엘리베이터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과 퀴즈로 어린이 교통안전 수칙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아파트 단지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사례들을 바탕으로 부모와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3가지 상황을 설정해 온 가족이 실천할 수 있는 교통안전 수칙을 제안한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7월7일부터 8월31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아파트 단지 총 6만 대의 엘리베이터 내 매체에서 송출된다. 캠페인 확산 및 참여 독려를 위해 별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리베이터 내 매체에 노출되는 캠페인 영상 속 QR 코드 또는 포커스미디어 카카오 채널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볼보차코리아가 제작한 ‘어린이 안전 키링 세트(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아이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방학 시기를 맞아 교통안전 수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크고 작은 어린이 교통사고가 자주 일어나는 아파트 단지 내에서 실질적인 예방 효과를 기대하며 아이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볼보차코리아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안전’과 ‘가족’을 생각하는 ‘패밀리 세이프티 캠페인’을 지난해 부터 전개해 오고 있다. 부모와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한국보육진흥원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영상 및 놀이자료’를 제작해 전국 어린이집에 보급한 바 있다. 또 지난해부터 서울 지역 경찰서와 육아종합지원센터 등에 총 3만5,000개의 어린이 안전 키링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어린이들의 도로 위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올웨더 타이어 기획전’ 마련
벤츠모빌리티AG, 한국전력공사와 ‘플러그 앤 차지’ 계약
빔모빌리티, PM 안전 캠페인 우승자 인터뷰 공개
벤틀리, 컨티넨탈 아주르·코어 국내 출시..3억2,230만원부터
[르포] 세계 최고의 프라이빗 서킷, 마가리가와 클럽
이스타항공, 청년과 회사 운영 아이디어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