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터스, 이네오스 호남권 딜러사에 선일모터스 선정

입력 2025년09월17일 11시0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도권, 영남 이어 호남권까지 네트워크 확장
 -지프 등 30여년 이상 수입차 판매 경험 갖춰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 수입원 차봇모터스가 호남권과 광주 지역 공식 딜러사로 선일모터스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호남권 공식 딜러사는 광주광역시에 오는 11월 중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광주'를 오픈한다. 기존 전주에 위치했던 호남권 공식 서비스센터도 광주로 이전해 판매와 서비스 인프라를 한층 강화한다. 

 

 운영을 맡은 선일모터스는 1992년부터 수입차 판매 사업을 시작해 크라이슬러, 푸조, 지프 등을 유통하며 30년 이상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곳이다. 고연석 선일모터스 대표는 “호남 고객들께서도 그레나디어의 진가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그간 쌓아온 판매·정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진구 차봇모터스 대표는 “광주·호남권 핵심 거점 딜러사 선정을 통해 전국 주요 권역에서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광주’ 쇼룸 오픈은 브랜드 신뢰 제고와 장기적인 가치 확대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는 2023년 서울에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을 오픈해 수도권 접점을 강화한 이후 지난 8월에는 부산 지역의 공식 딜러사로 에스씨모터스를 선정하며 영남권 네트워크 확충에 나섰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