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코리아, '2025 미니유나이티드' 티켓 판매 돌입

입력 2025년10월13일 11시2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14일 미니 밴티지앱서 진행

 

 미니(MINI)코리아가 내달 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개최되는 '2025 미니유나이티드' 티켓 판매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니유나이티드는 미니 오너와 팬들이 브랜드 특유의 문화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축제다. 올해는 미니코리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BMW드라이빙센터 출정식을 시작으로 KT위즈파크로 자리를 옮겨 차 전시, 현장 시승, 플리마켓, 뮤직 페스티벌, 퍼레이드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티켓 구매자에게는 행사 당일 수원 KT위즈파크 입장 시 웰컴 굿즈 세트와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웰컴 굿즈 세트로는 미니의 정체성이 반영된 디자인의 야구 유니폼, 폴리가방, 1인용 돗자리, 유니폼 패치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티켓 구매자는 뮤직 페스티벌 스페셜 존에 입장 가능해 공연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트렁크를 작은 매장으로 꾸며 핸드메이드 제품 및 개성 있는 소장품 등을 판매하는 미니 플리마켓 판매자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미니 오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미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상단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에 발표한다.

 

 한편, 미니유나이티드 티켓은 미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미니 밴티지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오는 20일까지는 얼리버드 기간을 적용해 약 25% 할인된 가격인 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