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주인공 차로 XC90 등장
-S90, XC60 등 주요 라인업 지원
볼보차코리아가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에 플래그십 제품인 XC90, S90을 비롯해 XC60, XC40, EX30 등 볼보차의 주요 차종들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0월10일 첫 방영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차지하기 위해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배우 최우식과 정소민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유쾌한 현실 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볼보차는 극 중 80년 전통의 대한민국 최초의 제과점 ‘명순당’의 4세이자 마케팅 팀장인 ‘김우주’(최우식 분)에게 플래그십 SUV ‘XC90’을, 최우식과 정소민의 위장 결혼을 파헤치는 보떼백화점 상무 ‘백상현’(배나라 분)에게는 플래그십 세단 ‘S90’을 지원한다. 캐릭터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C60’을 비롯해 프리미엄 컴팩트 SUV ‘XC40’,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SUV ‘EX30’ 등을 다양한 배역에 지원해 드라마를 통해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전무이사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K-드라마를 통해 볼보차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