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 단 10대 한정 판매
 -가격 6,340만원..기존과 동일
 
 볼보자동차코리아가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을 10대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은 스웨덴의 숲과 호수에서 영감을 얻은 포레스트 레이크와 따듯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앰버 시트가 적용된 게 특징이다. 외관은 포레스트 레이크 단일 컬러로 판매되며 오는 11월 11일 오전 10시부터 볼보자동차 디지털 숍을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인 울트라를 바탕으로 플래그십 수준의 안전성과 편의기능을 탑재했다. 레이더, 카메라 및 초음파 센서 어레이로 구성된 최신의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기반 최고 수준의 안전 패키지인 드라이버 어시스턴스를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개발한 커넥티비티와 함께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도 탑재해 디지털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업계 최고 수준의 5년 또는 10만㎞ 일반 부품 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15년 무상 무선 업데이트(OTA), 5년 무상 5G 디지털 패키지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 패키지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은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라는 가치를 상징하는 한정판”이라며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을 통해 진정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V60CC 포레스트 레이크 에디션 판매가는 기존과 동일한 6,340만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140만원 상당의 ‘루프탑 자전거 캐리어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