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참여형 전시장 프로그램 운영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국 18개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시승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0년간 한성자동차와 함께해 온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11월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전국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평소 경험하고 싶었던 벤츠의 정교한 주행 감성을 직접 체험하고 전시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한성자동차의 40년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40년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기념 포토존’, 브랜드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한성 헤리티지 퀴즈’, 축하의 마음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월’ 등을 마련했다.
메인 프로그램인 시승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한성자동차 공식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시승 시 메르세데스-벤츠 굿즈를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 프로와 다이슨 에어랩, 뱅앤올룹슨 스피커, 신세계상품권 30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차를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패커블 보스턴백을 증정하며 이 중 11월 28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 상품을 통해 차를 구입하면 추가 경품과 사은품이 주어진다.
지난 40년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총 40명의 소비자를 추첨해 골드바 10돈과,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9 스피커, 리모와 기내용 캐리어, 하이엔드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LG 스탠바이미 2, 호텔 뷔페 디너 2인 식사권, 돔 페리뇽 빈티지 샴페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전기차 라인업(PHEV 제외) 및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메르세데스-AMG, G-클래스 구입 소비자에게는 조선호텔앤리조트 통합 바우처가 추가 제공돼 한성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경험을 전달한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