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SSI 4년 연속 1위 기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입력 2025년12월01일 09시13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상 수리 시 사은품 제공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5 토요타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토요타가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1위를 달성한 걸 기념해 기획됐다. 토요타는 해당 조사에서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캠페인 기간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소비자에게네는 토요타 가주 레이싱 리유저블 백(30만원 이상 수리), 토요타 가주 레이싱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이른 추위로 차량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시기인 만큼 토요타 오너분들께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안전하게 주행하실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보내주신 한결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