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레포츠 테마 전시·윈도우 데코 적용
–첫눈 시승·인스타 업로드 참여자 대상 경품 제공
–신규 계약자에 툴레 상품권 100만원 증정
폴스타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폴스타 전시장에서 '렛 잇 스노우'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테마 전시를 통해 스칸디나비안 감성과 북극권 환경에서 완성된 폴스타의 매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서울과 스타필드 하남, 수원, 부산, 그리고 광주 등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는 겨울 분위기를 미니멀하게 표현한 윈도우 데코와 더불어 스키와 루프랙 등으로 겨울 레포츠 테마를 적용한 폴스타4를 전시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첫눈 오는 날 시승 완료 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렛 잇 스노우 캠페인 타이틀 및 겨울 레포츠 테마가 적용된 폴스타4를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폴스타 더플백, 20명에게 폴스타 캐시미어 비니를 제공할 계획이다.
계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내 신규 계약자 5명을 추첨해 출고 완료 시 툴레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