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 전개

입력 2025년12월05일 13시52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50개 노선 대상 최대 35% 할인

 

 진에어가 국내외 총 50개 노선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매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국제선은 35개 노선 대상으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및 중화권 노선은 최대 10%, 동남아·괌 노선은 3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부산발 방콕, 세부, 다낭, 괌 및 인천발 괌 등 5개 노선은 현재 홈페이지 상에 최저가로 표출 중인 ‘온라인 특가’에 해당 할인이 추가 적용되어 혜택 폭을 확대했다. 

 

 국내선은 현재 진에어가 운항 중인 15개 전 노선 대상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제주~광주, 제주~대구, 김포~여수 10% 김포~포항, 제주~울산, 제주~부산 7% 등이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12MAEJIN’를 복사 후 항공권 검색 시 ‘프로모션코드’ 란에 붙여 넣어 구매하면 된다. 

 

 이 외에도 12월 4일부터 14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항공권 또는 사전 수하물을 구매하는 승객 대상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항공권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 ‘카카오페이-카드/머니’를 선택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kg 사전 초과 수하물’의 경우, 국내선은 기존 1만원에서 9,900원 할인 받아 100원, 국제선은 노선에 관계 없이 1만원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25년도 마지막 매진 특가인만큼 올해 최대 수준으로 할인폭을 확대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멀리 동남아 휴양지부터 가까운 제주여행까지, 추운 겨울 따뜻하게 마음을 채워줄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