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 열어

입력 2025년12월15일 10시1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4번째 시티몰 형태 전시장
 -일상에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

 

 BYD코리아가 경기 남부 생활권의 중심지인 경기도 안성에 ‘BYD 오토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을 신규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장(운영: DT네트웍스)은 스타필드 마켓 일산, 스타필드 시티 명지,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 이어 4번째 시티몰 형태의 BYD 승용 전시장이다. 새 전시장은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위치했으며 총 면적 약 45평 규모에 3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다. 

 

 경기도 안성은 중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가 교차하는 교통 요충지이자 평택, 천안, 오산 등과 연결되는 경기 남부 생활권 중심지다. 스타필드 안성 역시 이러한 지역적 특색을 기반으로 쇼핑 중심지이자 가족 단위 방문이 활발한 지역 상권의 중심축으로 자리잡고 있다.

 

 BYD코리아는 스타필드와 같은 복합 쇼핑몰에 전시장을 입점시켜 일상의 소비 동선 안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높이는 동시에 전기차를 이동수단을 넘어서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제안하고 있다. 새 장소 역시 가족 단위 및 쇼핑 소비자에게 ‘일상 밀착형’ 전기차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스타필드 안성은 가족 중심 쇼핑 수요가 높고 유동 인구가 풍부한 만큼 BYD 브랜드가 가진 친환경 가치와 기술력이 많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일상 가까이에서 전기차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안성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12월31일까지 전시장 방문 시 BYD 리유저블백, 니트백 등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 스타필드 안성 전시장에서 12월에 신차를 출고하면 여행용 기내 캐리어를 증정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