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5’ 마쳐

입력 2025년12월16일 09시25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동 최대 애프터마켓 전시회
 -불스원샷, 불스파워, 그라스, 레인OK 등 전시

 

 불스원이 지난 12월9일부터 11일까지(현지 기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중동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2025’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오토메카니카 두바이는 중동·아프리카·남아시아 지역의 핵심 바이어가 집결하는 대표 전시회다. 올해는 60여 개국 수천 개 기업이 참가하여 역대급 규모로 열렸다. 불스원은 전략 제품군 중심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 맞춤형 솔루션과 혁신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전시에서 불스원은 불스원샷, 불스파워, 그라스, 루나틱폴리시, 크리스탈, 레인OK 등 핵심 카테고리 제품군을 집중 소개했다. 특히,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공략을 위해 모래·먼지 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실리콘X그래핀 하이브리드 와이퍼’가 현지 소비자 및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 ‘루나틱폴리시’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고체왁스 ‘쉬팅스타’도 압도적인 쉬팅감과 발수 기능, 실크처럼 부드러운 부드러운 슬릭감을 구현해 중동 지역 특유의 모래·먼지가 덜 달라붙는 점에서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김정산 불스원 해외영업팀 팀장은 “올해 세마쇼에 이어 중동 전시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확인한 만큼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불스원은 세마쇼와 오토메카니카 두바이 등 주요 글로벌 전시에서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이어가며 해외 시장 공략과 브랜드 영향력 강화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