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입력 2025년12월16일 09시5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산 일대에서 LCC 3사 함께 참여
 -지역 취약계층 대상 연탄 2만 장 기부 

 

 에어부산이 지난 15일 부산 범일동 일대에서 지역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는 에어부산 임직원과 진에어, 에어서울 임직원까지 약 60명이 참여해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에어부산은 이날 부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2만 장을 기부했다. 또 기부한 연탄을 주변 이웃 가정에 직접 배달하며 온정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에어부산 영업마케팅팀 황나윤 사원은 “추운 겨울 작은 나눔을 몸소 전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어부산은 지난해에도 연탄 2만 장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에어부산은 대표적인 기부활동 ‘사랑의 기내 모금활동‘을 10년 넘게 이어가고 있다. ’행복나눔 자선 바자회‘ 기부활동, 객실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 봉사활동 등 창립 때부터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나가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역 이웃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에 진에어, 에어서울 임직원까지 한마음으로 힘을 더하며 올해는 더욱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의미있는 실천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