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 오픈

입력 2026년01월27일 10시53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온라인 구매 채널 확장..접점 강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에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를 오픈하고 액세서리 및 컬렉션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식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는 2023년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컬렉션 샵에 이은 신규 온라인 구매 채널로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벤츠코리아는 모형차, 키 케이스, 키링, 우산, 방향제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시작으로 판매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하정판 모형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은 공식 서비스센터 내에 입점한 전국 43개 오프라인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벤츠코리아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 오픈’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브랜드 경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에서도 벤츠만의 럭셔리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방향제, 루프박스 등을 비롯해 브랜드 로고 디자인이 적용된 가방, 텀블러, 의류 등의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