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인 디자인 요소 더해
-10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서 판매
BMW코리아가 10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베스트 셀링 제품을 기반으로 특별한 색상과 더욱 고급스러운 옵션, 역동성을 강조한 디자인 요소를 더한 게 특징이다. 5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베스트셀러 에디션을 비롯해 X5 x드라이브 40i M 스포츠 프로 베스트셀러 에디션과 X6 x드라이브 40i M 스포츠 프로 베스트셀러 에디션으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은 BMW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 BMW 샵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550e x드라이브 M 스포츠 프로 베스트셀러 에디션은 550e x드라이브에 인디비주얼 페인트와 M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더해 한층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갖춘 특별 한정 에디션이다. 차체에는 무광 특유의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인디비주얼 프로즌 딥 그레이 색상을 바탕으로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소재의 M 카본 미러 캡과 M 카본 리어 스포일러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실내에는 실버스톤 II 및 아틀라스 그레이 색상이 조화를 이룬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시트를 적용해 고급감을 강화했다. 여기에 다크 실버 M 엑센트 카본 인테리어 트림과 M 시트벨트를 더해 고성능 세단 특유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바워스 & 윌킨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 탑재돼 선명하고 풍부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15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2,110만원이다.
X5 x드라이브 40i M 스포츠 프로 베스트셀러 에디션은 X5 x드라이브 40i에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더해 스포티함을 강조한 온라인 한정판이다. M 카본 블랙 메탈릭 색상과 22인치 더블 스포크 제트블랙 휠,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을 적용해 강렬한 존재감을 완성하며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내부를 검은색으로 마감한 M 라이트 섀도우 라인과 BMW 아이코닉 글로우 키드니 그릴로 세련된 인상을 연출한다.
실내에는 블랙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시트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운전석과 조수석에는 마사지 기능이 포함돼 장거리 주행 시 피로감을 덜어준다. 여기에 M 시트벨트의 스포티한 디테일로 역동적인 감성을 더한다. 이와 함께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가 적용돼 쾌적한 개방감을 선사하고, 바워스 & 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3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4100만원이다.
X6 x드라이브 40i M 스포츠 프로 베스트셀러 에디션은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와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를 더해 희소성을 높인 온라인 한정 에디션이다. 차체에는 BMW 인디비주얼 드라빗 그레이 메탈릭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유려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전면부에는 BMW 키드니 아이코닉 글로우를 탑재해 우아한 인상을 완성하며 M 라이트 섀도우 라인과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 22인치 M 더블 스포크 바이컬러 휠을 장착해 역동적인 감각을 선사한다.
실내에는 갈색 계열의 타투포 색상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과 BMW 인디비주얼 인테리어 트림 피아노 블랙을 적용해 다른 수준의 품격이 느껴지며 은은한 조명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 라운지와 최고급 바워스 & 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단 3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4,390만원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