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서울 수서경찰서와 귀성객 안전운전 캠페인 전개

입력 2026년02월12일 08시37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졸음 퇴치 제품 제공하며 호응

 

 불스원이 서울 수서경찰서와 함께 설 명절 귀성객을 대상으로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수서동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은 설 연휴를 맞아 급증하는 장거리 이동에 대비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불스원 및 수서경찰서 관계자들이 시민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전속도 준수, 출발 전 차 점검, 충분한 휴식 후 운전 등 장거리 운전에 필수적인 안전 수칙을 안내했다. 특히 명절 기간 장시간 운전과 교통 정체로 인해 발생하기 쉬운 졸음운전의 위험성을 집중적으로 알리며 작은 부주의가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불스원은 캠페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불스원 웨이크샷 마우스 스프레이, 불스원샷 등을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우스 스프레이는 졸음 운전 퇴치를 위해 실제 운전 상황에서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교통안전 메시지를 한층 더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다.

 

 불스원 관계자는 “이번 귀성길 안전운전 캠페인을 통해 교통안전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직접 전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운전자의 안전을 돕는 제품 개발은 물론 시민들이 안전운전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파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수서경찰서와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