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설 연휴 기간 '행운의 좌석' 이벤트 전개

입력 2026년02월12일 08시4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미주 노선 탑승객 대상 경품 제공

 

 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2월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미국 4개 노선(LA, 뉴욕,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을 이용하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클래스와 관계없이 해당 항공편 이용자는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승무원들은 탑승 전 좌석 앞 포켓에 ‘행운의 좌석 카드’를 무작위로 배치한다. 탑승객이 직접 카드를 발견하는 즉시 당첨이 확정되는 방식으로 항공편당 총 5명의 승객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당첨자에게는 에어프레미아의 항공기 디자인을 반영한 모형 항공기와 브랜드 키링 등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설 연휴 기간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기내 서비스 전반에 ‘기억에 남는 순간’을 더하는 경험 강화 전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소소하지만 기억에 남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항공권 가격 경쟁력뿐 아니라 여행 전 과정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내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