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아틀라스 3박 4일 시승 이벤트 전개

입력 2026년02월20일 11시29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소셜 시승 캠페인 '필 앤 드라이브' 일환

 

 폭스바겐코리아가 소비자 참여형 소셜 시승 캠페인 '필 앤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필 앤 드라이브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폭스바겐의 주력 차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정기 시승 프로그램이다. 이달 대표 차종은 아틀라스로 참가자들은 주말을 포함한 3박 4일간의 시승을 통해 폭스바겐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달 시승할 수 있는 아틀라스는 동급 최대 수준의 차체 크기와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대형 SUV에 걸맞은 성능과 첨단 편의·안전 기능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특히 올해 초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2026 올해의 내연기관 SUV’ 부문을 수상하며 뛰어난 상품성과 완성도를 동시에 인정받았다.

 

 시승 응모는 20일부터 22일까지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 게시글에 주제에 맞는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2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6일부터 9일까지 아틀라스를 직접 운행하며 일상과 레저를 아우르는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대형 SUV 특유의 여유로운 공간감과 탄탄한 주행 안정성, 폭스바겐의 정제된 드라이빙 감각을 면밀히 체험하게 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는 강력한 주행 성능과 우수한 안정성을 지닌 다재다능한 패밀리 SUV로 3박 4일간의 깊이 있는 체험을 통해 그 진가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올 한 해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사람을 위한 자동차’라는 브랜드 본질과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의 진정한 가치는 직접 운전해 볼 때 비로소 드러난다는 점에 주목해 고객 경험 기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