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서울시향 유럽서 공동마케팅 벌인다

입력 2010년05월30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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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이탈리아, 독일, 체코, 러시아 등 유럽 4개국 9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유럽순회공연을 후원하고, 유럽현지서 공동 문화마케팅활동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울시립교향악단(지휘자 정명훈) 후원으로 현대차는 국내에 이어 유럽시장에서도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인 "H·art"를 선보이게 됐으며, 서울시립교향악단은 본격적인 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서울시향의 유럽순회 공연은 이탈리아 브레시아, 베르가모에서 열리는 미켈란젤리 국제 피아노 페스티벌(5월 29~30일),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볼로냐 페스티벌(5월31일), 독일 뒤셀도르프의 슈만 페스티벌(6월3일), 러시아 모스크바의 월드심포니 오케스트라 페스티벌(6월8일),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백야의별 페스티벌(6월11일) 등 유서 깊은 음악축제에 초청돼 이뤄진 것으로 모두 아홉 차례 공연을 펼친다.



현대차는 순회공연이 펼쳐지는 9개 도시의 VIP고객을 공연에 초청하고 공연장 주변에 투싼ix(현지명 ix35)와 대형 현대차 배너를 설치해, 신차 홍보와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특히 다음달 11일에 공연이 펼쳐지는 상트페테르부르크(러시아)는 현대차가 연산 10만 대 규모의 완성차 공장을 건설하고 있는 지역이다. 따라서, 사전에 현지 주민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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