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332대 리콜 실시

입력 2010년05월31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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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해양부(장관 정종환)는 한국닛산(주)에서 수입해 판매한 인피니티 G35세단과 G35쿠페 자동차 가운데 일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수입사에서 자발적으로 결함을 시정(리콜) 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G35 쿠페


결함내용은 조수석 의자 밑에 있는 에어백 충돌 감지센서의 접속장치 핀이 진동에 마모되면서 마모된 가루가 전류를 차단시켜 조수석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는 결함이 발견된 것. 이번 리콜 대상은 2004년 3월29부터 2006년 8월25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G35세단 134대와 2004년 4월1일부터 2007년 6월12일 사이에 생산된 인피니티G35쿠페 198대 등 모두 332대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6월1일부터 한국닛산(주)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로운 브라켓을 이용해 위치를 변경하는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리콜 전에 자동차 소유자가 수리한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한국닛산(주)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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