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1일 유명 커피 전문점인 "커피빈"과 함께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마케팅은 i30와 커피빈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젊은 잠재고객들에게 브랜드 노출 효과를 높여 i30를 적극 알리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7월16일까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는 i30 로고가 삽입된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을 쓰게 된다. 매장 방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i30 두 대와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하는 "커피빈 창사 10주년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커피빈 매장에서 i30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을 활용해 개성을 잘 표현한 이미지를 i30 브랜드사이트(http://i30.hyundai.com)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넷북과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현대차는 7월 말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커피빈 슈퍼스타점에 i30, 커피빈 로고와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i30-커피빈 래핑카"를 전시해 매장 방문 고객과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